2024년 한국 프로야구 KBO 개막일정과 경기에 대해 알아보자

2024. 3. 12. 10:12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작년에 2023년 KBO 프로야구에서 LG가 우승하는 일이 벌어졌었습니다. LG가 우승하면서 LG 회장이신 구광모 께서 가전제품이 크게 세일을 하는 이벤트도 열어 몇십 년 만의 우승의 기운을 계속해서 가져다주었습니다. 이번 2024년 프로야구 개막 일정과 경기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이번 24년 KBO에는 새로운 투수도 나오게 됩니다. KBO 사상 역대 최대 연봉으로 계약한 류현진 괴물 투수도 한화팀에서 여전히 볼 수 있으니 다들 관심 있게 봐주셨으면 합니다. 

KBO 폰트로 작성한 사진

 

한국 프로야구 KBO 개막일정 및 경기 일정

3월

22일까지는 시범경기를 하게 되며, 정규시즌과 똑같은 플레이로 진행하게 됩니다. 

23일부터 정규 시즌 경기가 진행되오니 아래 사진 참고바랍니다. 

 

역대 연봉 투수 괴물 류현진 선수

 

류현진 선수는 한화팀에서 데뷔해 이름을 널리 날렸고, 이후 메이저리그에서도 훌륭한 제구와 속도로 미국에서도 명성을 널리 알려 대한민국 투수라는 존재를 깊이 심어 주기도 했습니다. 이런 선수가 다시 한국 KBO 무대에 복귀에 투수로서 연봉계약을 했습니다. 23일 정규 시즌 잠심 경기장에서 한화와 LG가 맞붙게 됩니다. 

이때 투수는 류현진이라고는 장담하지 못하나, 아마도 첫경기 등판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한국 역대 연봉 야구 선수인 류현진 선수의 24년 KBO 일정의 경기를 응원합니다. 

*연봉은 21억씩 8년동안 계약되었다고 합니다. 

류현진 등번호

 

 

마치며...

24년 KBO 한국 프로야구 리그에 출전하는 팀은 총 10개의 팀(한화, LG, 롯데, SSG, 두산, NC, 삼성, KT, 키움, KIA)이 있습니다. 그 중 어느 팀은 우승도 해보았고, 어느 팀은 매년 꼴찌만 하고 등등 순위를 매겨 매년 경기에 임하게 됩니다.  여기서 한 팀이라도 빠지거나 하게 되면 현재 우리나라 야구는 정말 더 재미없어질 것입니다. 꼴찌가 있으니, 일등, 이등이 존재하는 것처럼 어느 한 팀에 치우쳐서 응원하지 마시고, 경기 운영이나 감독의 야구 코칭 기술 등을 고려하여 한번 야구 중계를 봐주신다면 한쪽에 치우쳐 응원하는 것보다 더 재밌는 경기를 보시게 될 것입니다. 24년 한국 프로야구 KBO 경기 하나하나 재밌는 경기를 보여 줄 것으로 기대해 보겠습니다. 모든 팀을 응원하면서 마치겠습니다. 

 

반응형